제2차 위원회의 개최
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는 제2차 위원회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였습니다.
1. 일 시 : 2015년 2월 26일 오후 5시30분
2. 장 소 : 위원회사무실
3. 안 건
<의결사항> 동위원회 위원 해.위촉안
<보고사항- 주요업무추진상황>
(관리분야)
○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자 등록 현황
○ 투표용지 거소투표 인쇄장소 등 인쇄결정 상황
○ 동위원회 대행사무 범위 등 지정상황
○ 위원회 운영계획
(지도.홍보분야)
○ 선거관련 60일 도래에 따른 제반 금지행위 적용
○ 2015년 정기회계보고 수입 지출내역 공고
○ 제20대 국선 대비 선거연수회 참석
○ 후원회 등록 현황
○ 제20대 국회의원선거 대비 공직선거법 교육 실시
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 관리계(031-907-6103)에서 제작한 제2차 위원회의 개최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[저작권정책]을 확인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