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사 1촌 자매결연을 통한 지역연계 나눔봉사활동 전개
경기도위원회 소속 직원들이 자매결연을 맺은 여주시 북내면 주암1리에서 코스모스 꽃길조성과 산나물 채취 등 1사1촌 농촌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.
1사 1촌 농촌봉사활동 실시
○ 일 자 : 2015. 5. 27.(수)
○ 장 소 : 여주시 북내면 주암1리
○ 인 원 : 위원회 직원 60여명
○ 내 용 : 꽃길 조성 및 산나물 채취
(사진 1 설명) : 경기도선관위 우근학 사무처장이 주암1리 이장에게 자매결연 자원물품을 전달하는 모습의 사진
(사진 2 설명) : 경기도선관위 직원과 주암1리 주민들이 주민회관 앞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의 사진
사진 3, 4 타이틀 제목 “코스모스 꽃길 만들기와 산나물 채취하러 가는 길”
(사진 3 설명) : 위원회 직원 등이 코스모스 꽃길 조성에 열심히 땀 흘리는 모습의 사진
(사진 4 설명) : 위원회 직원 등이 주암1리 주민이 운전하는 경운기를 타고 산나물 채취장소로 이동하는 모습의 사진
사진 5, 6 타이틀 제목 “맛있는 새참”
(사진 5 설명) : 위원회 직원 등이 농촌봉사활동을 마치고 주암1리 마을입구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의 사진
(사진 6 설명) : 위원회 직원 등이 농촌봉사활동을 마치고 정겹고 즐겁게 맛있는 새참을 먹는 모습의 사진
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(031-259-4895)에서 제작한 1사 1촌 자매결연을 통한 지역연계 나눔봉사활동 전개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[저작권정책]을 확인하십시오.